녹십초화장품, 스페인 Clarel 입점… 유럽 판매 채널 확대

2023-05-30



녹십초 화장품의 브랜드 코시르(Coxir)가 최근 스페인 Clarel(클라렐)에 입점하며 유럽 스페인 내 유통망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larel은 1979년 설립된 스페인의 다국적 할인 슈퍼마켓 프랜차이즈 DIA 그룹의 소매 체인으로 스페인 전역 1,000개 이상의 매장과 3,500명 이상의 인력을 보유했다. 화장품, 스킨케어 등 뷰티 제품을 비롯하여 홈, 개인위생,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 중이며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녹십초화장품의 Clarel 첫 입점 제품은 코시르(Coxir)의 베스트셀러인 <블랙 스네일 콜라겐 라인>이다."라며 "녹십초화장품 코시르(Coxir)는 유럽 더글라스(Douglas), 데엠(Dm), 토크만니(Tokmanni) 등 대형 유통 채널에 입점하였으며, 독일 아마존(amazon.de) 진출을 시작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여러 유럽 국가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스페인에서는 최근 코스트코(Costco)에 입점하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활발하게 판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스페인 Clarel 입점을 통해 우리 제품이 유럽 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인기를 끌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세계 각국에서 우리 제품을 소개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라며 "또한, 녹십초화장품은 전 세계 다수 인증(CPNP, FDA, EAC,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유럽뿐만 아니라 CIS, 남미, 북미, 아시아 등 세계 약 50여 국에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시선뉴스] 이우진 기자

기사원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