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화장품,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의 미니 버전 선봬

2023-05-30


작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탄력 잃은 피부에 영양공급




녹십초화장품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더스킨하우스(The Skin House)가 스테디셀러 제품인 ‘Wrinkle Supreme Serum(링클 슈프림 세럼. 이하 링클 슈프림 세럼)’을 20ml로 출시하였다.


기존 50ml 용량으로 판매되었던 주름 케어 세럼을 미니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본 제품에는 피부에 영양감을 전달하는 홍삼 추출물, 송이버섯 추출물, 석류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고농축 영양분을 전달하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효과적이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으로, 코스메틱 리뷰 사이트 ‘picky(피키)’에 실사용 소비자들이 작성한 후기를 통해 이 제품에 대한 높은 호응도와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링클 슈프림 세럼’의 이번 ‘20ml 버전 출시’로 주름 케어 제품을 사용해보고자 했던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또, 가벼운 무게감으로 헬스장, 골프장, 테니스 등 운동 후 스킨케어에 편리하고, 캠핑이나 여행 등의 취미생활에도 함께 할 수 있다. 주름 케어 화장품의 새로운 베스트셀러 등극이 기대되는 ‘링클 슈프림 세럼’은 아마존, 예스스타일 등 글로벌 쇼핑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시민일보] 이대우 기자

기사원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