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 화장품 더스킨하우스, “겨울철 스킨케어 링클 슈프림 라인 제품 인기”

2020-02-10




녹십초 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더스킨하우스’가 겨울철 스킨케어에서 필수 요소인 보습에 도움이 되는 링클 슈프림 라인 제품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링클 슈프림은 홍삼추출물, 송이버섯, 석류추출물 등 풍부한 영양감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긴 시간 동안 촉촉하게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주름 개선 기능성으로 생기 넘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겨울의 찬바람과 난방기로 인한 실내 외 온도차로 피부가 건조해져서 수분 및 보습의 지속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겨울에는 다른 계절보다 기초를 탄탄하게 듬뿍 발라봐도 입가와 콧잔등에 각질이 쉽게 일어난다. 건조한 피부와 각질은 주름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보호하기 위해 긴 시간의 강력한 보습 지속 효과의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해줘야 한다.

품질과 기술력, 위생상태가 모두 높은 수준의 녹십초 화장품은 전 공정에 걸쳐 식약처에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국제 표준화 기구(ISO)에서 제정한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인증(ISO 9001)과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국제 표준인 환경경영체제 (ISO 14001)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더스킨하우스 링클 슈프림 라인은 현재 FDA 등록중에 있으며 이르면 2월 말 FDA 주름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미국으로 수출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기사원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