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 화장품 '엑스와이코스' 크루얼티프리 화장품 국내외서 주목

2020-02-07





녹십초 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엑스와이코스(XYCOS)’가 EWG 그린등급의 크루얼티프리 화장품으로 국내외서 주목받고 있다.



식물성 화장품 엑스와이코스는 깨끗한 ** 성분을 엄선하여 EWG 그린등급의 자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으로 만들어져 피부타입과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뷰티 화장품이다.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순한 성분, 기능성과 더불어 비건, 크루얼티프리 화장품에 대한 관심으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에 안정적이고 동물도 보호할 수 있는 엑스와이코스가 합류되어 수요가 부쩍 늘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녹십초 화장품은 전 공정에 걸쳐 식약처에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국제 표준화 기구(ISO)에서 제정한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인증(ISO 9001)과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국제 표준인 환경경영체제 (ISO 14001)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해외 수출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녹십초 화장품은 유럽연합 규정에 맞는 화장품 안정성을 승인받아 유럽연합(EU) 국가 진출에 반드시 필요한 인증 제도인 CPNP 유럽 인증 120여 가지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약 40여 개국에 자사 브랜드를 수출, 해외 대형 유통망을 확장 중이다.




[조세금융신문] 구재회 기자
기사원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