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하우스, 여름철 피부관리 위한 '수분크림 3종' 출시

2021-05-07


더스킨하우스는 보습과 수분 진정을 돕는 페이스 크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수분크림 3종은 허니 레몬 페이스 크림, 워터 멜론 페이스 크림, 아보카도 소르베 페이스 크림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허니 레몬 페이스 크림’은 레몬, 꿀 추출물과 피부 보습 성분을 더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준다. 또한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배제하였다.

‘워터 멜론 페이스 크림’은 투명한 젤 타입의 텍스처로 피부 수분감은 채우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여름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아보카도 소르베 페이스 크림’은 부드러운 소르베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아보카도열매추출물과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오일 성분을 더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한다.

더스킨하우스는 여름철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잃기 쉬운 피부 수분 관리를 위해 젤 타입부터 소르베, 부드러운 텍스처의 크림으로 피부 컨디션에 맞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을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해당 제품은 수분크림 외에 슬리핑팩, 수분팩, 나이트크림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녹십초 화장품의 제품은 전 공정에 걸쳐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CGMP 인증을 받은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 및 해외 50여 국에 수출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