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 화장품 엑스와이코스(XYCOS) 신제품, ‘시카 그린 클렌저’ 출시

2020-10-22



녹십초 화장품의 엑스와이코스(XYCOS)에서 신제품 ‘시카 그린 클렌저’를 출시하였다.


시카 그린 클렌저는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 스피루리나, 아보카도를 함유한 천연 보습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주면서 수분 장벽을 형성하고 피부의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총 4가지로 구성된 시카 그린 라인으로 유수분 밸런스 케어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시카 그린 클렌저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자연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파라벤, 프로필렌글리콜, 실리콘, 미네랄오일, 에탄올, 인공향, 인공색소 등과 같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동물성 추출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화장품 제품이다.


엑스와이코스는 녹십초화장품의 비건 브랜드로 프랑스 이브(EVE, Expertise Végane Europe)로부터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한 클린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런칭 1년도 채 되지 않은 현재 8개 국에 진출해 판매중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시카 그린 라인 구성을 완성하면서 세안부터 기초까지 모두 케어 가능하기 때문에 환절기 손상되기 쉬운 피부관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는 녹십초 화장품의 모든 제품은 전 공정에 걸쳐 식약처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은 녹십초 자체공장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 및 해외 40여 국에 수출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